질문 부산에서 점 싸게 뺄수 있는데 아시는 분?
플란다스의견
- 2014.11.13. 21:19
- 1770
뭐 누구는 점당 천원에 뺐다카는데
찾아봐도 그런건 안보이는데..
도움좀 부탁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몸에 칼 닿는건 돈값 합니다.... 너무 싼거 찾지말고 여유 되는만큼만 적당한 값에 하세요 ㅠㅠ
0
0
보민이거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민이거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민이거덩
생각해보니 그렇네요. 우문현답ㄳ
0
0
플란다스의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플란다스의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플란다스의견
적당한 값에도 잘하는데는 있을수 있으니 그래도 알아보시는거 추천...
0
0
보민이거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민이거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얼굴에 주근깨 뺐는데
얼굴 15만원 받았어요
정말 개아프다는ㅠㅠ
얼굴 15만원 받았어요
정말 개아프다는ㅠㅠ
0
0
헤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헤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