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nba 보시는분 계시나요 ㅋㅋ
012345
- 2014.11.13. 23:02
- 1119
NBA보시는분 있나 갑자기 궁금해서요 ㅋㅋ
중딩때부터 NBA 봐오긴 했는데
생각보다 주위에 별로 없어서..ㅋㅋ
참고로 전 마이애미랑 댈러스 좋아해요
중딩때부터 NBA 봐오긴 했는데
생각보다 주위에 별로 없어서..ㅋㅋ
참고로 전 마이애미랑 댈러스 좋아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선수팬이라 보스턴 쭉 보다가 이젠 워싱턴 .. 사실 요즘엔 그냥 가끔 박스스코어나 보고 그래요
0
0
중국말을배워보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국말을배워보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국말을배워보자
폴피어스??!!?!ㅋㅋㅋㅋㅋ
0
0
0123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123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릴땐 그냥 화려하고 막집어넣는 선수나 팀 좋아했는데ㅋㅋㅋ 나이들수록 전체적인 짜임새를 보게되더라구요 요즘은 p2p 포인트 다써서 안보네요
0
0
이럴수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럴수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럴수가
저도 Sportv에서 가끔해주는것밖에는 ㅠㅜ
0
0
0123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123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악 저도 댈러스 팬이에요!! ㅋㅋㅋㅋㅋ 노비츠키 져지도 미국에 간 지인 부탁해서 샀어욬ㅋㅋㅋㅋ
0
0
방황하는소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황하는소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황하는소년
저도 노비츠키 좋아하는데..져지 넘 부럽네요 ㅜ ㅋㅋㅋ
0
0
0123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123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이커스 코비 빠돌이 손들어봅니다...
0
0
갱플랭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갱플랭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갱플랭크
코비..참 좋은 선순데 요즘 lal이 좀 안습이라 ㅠㅠ
0
0
0123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123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12345
코비는 손가락부상당했는데도 우승했을때가 감동이였어요ㅜㅜ 그리고 다들 미들슛밖에 없다고하는데 공격패턴이 참 다양한 선수중에 한명ㅜㅜ 바람피는 남자여도 좋아!
0
0
이럴수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럴수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산왕 ㅋㅋㅋ토니파커가 제일 좋아요ㅋㅋ
0
0
보았나이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았나이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았나이다
플로터하면 파커가 갑이져 ㅋㅋ
0
0
0123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123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팀버 울브스 ㅋㅋㅋㅋㅋ
0
0
잘풀리는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풀리는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풀리는집
리키루비오!! 스페인 농구 월드컵인가??거기서 보고 패스센스 감탄..ㅋㅋ
0
0
0123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123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12345
전 미국여행하면서 직관했는데 진짜 nba 클라스 ㅜㅜㅜㅜㅜㅜㅜ 패스랑 덩크슛 예술이에요.. 덩크슛은 너무 쉽게 해서 더 신기함ㅋㅋㅋㅋㅋ
0
0
잘풀리는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풀리는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풀리는집
와.....직관...한 겜에 얼마정도 하나요???
0
0
0123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123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12345
저는 10만원주고 봤어요ㅠㅜ 근데 제일 좋은 자리도 아니었다는거... 감독코치 바로 옆에 앉아사 보는건 40정도했던것같아요 ㅋㅋ
0
0
잘풀리는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풀리는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