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발목 삐었는데요 학교근처병원
파란안경
- 2014.11.14. 09:49
- 1314
웅비 산길로 내려오다가 발목이 옆으로 접질렸네요 ㅜㅜ 최대한빨리나아야되서 병원을가야될거같아요
학교 근처에 병원 어디 가면 좋을까요...ㅜ
그리고 발목염좌같은경우는 보통 낫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학교 근처에 병원 어디 가면 좋을까요...ㅜ
그리고 발목염좌같은경우는 보통 낫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2주
0
0
시간의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간의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프린트 기준 2주 걸립니다.
0
0
멍청한댕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댕댕이
스프린트가 뭔가요??
0
0
파란안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란안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란안경
뛰는거
0
0
asurad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urad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란안경
반깁스 말하는거에요
통깁스 말구
통깁스 말구
0
0
멍청한댕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목 부엇으면 병원꼭가야되고 안부엇으면 그냥 푹쉬는게 좋아요 장전 롯데마트 옆 박정형외과 추천
0
0
asurad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urad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surada
약간 부었는데 그냥 병원갔다왔어요 장전역앞에 황윤권정형외과??여기 갔어요
0
0
파란안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란안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surada
감사합니다!
0
0
파란안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란안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