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수능등급 학교 질문좀여
비쥬
- 2014.11.14. 14:46
- 3333
이번에 동생이 수능치고왔는데 44433나온거 같아여 ㅡㅡ
이 등급으론 요즘엔 정시 어디 넣을수 있나요.
참고로 이과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대도 안될꺼같은데.......??????
0
0
나르아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르아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의대????
0
0
망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대??
0
0
nenecch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enecch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
0
0
Ping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ing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성ㅋㅋ
0
0
랜드마크건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랜드마크건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
0
0
뭐라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뭐라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
0
0
Pz.KpfwVIIIMau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z.KpfwVIIIMa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
0
0
snusnusn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nusnusn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최하위과 갈수있을듯 백분위만 높으면
0
0
Gwa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wa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등급이 모두 4등급 극초반 3등급 극초반이면 대충 계산해서 117 x 3 + 125 해서 476점 받는다치면 최하위 몇몇과는 가능해보이지만 그거보다 낮을 것 같고.. 아마 밀캠이 안전빵일 듯
0
0
행복하십니깔깔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하십니깔깔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고싶다는 과 그냥 보내세여
0
0
ㄱㄱ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ㄱㄱ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밤무대
0
0
전설의법조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설의법조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경대나 동아대 조금 높은과정도?
0
0
helloooo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lloooo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