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요즘 볼만한 영화 뭐있죠??
우히히히힛힛
- 2014.11.14. 14:48
- 2923
영화안본지 하도오래되서
간만에 영화관 가볼라하는데
요즘나오는거 추천좀요 ㅎ
간만에 영화관 가볼라하는데
요즘나오는거 추천좀요 ㅎ
권한이 없습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인터스텔라!!!
6
0
야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상미를 원한다면 인터스텔라, 흥미진진과 어이없음을원하면 나를찾아줘
2
0
뀨뀨꺄꺄꾜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뀨뀨꺄꺄꾜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스텔라.
항공과 학우들 재관람율 80%
항공과 학우들 재관람율 80%
0
0
로켓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켓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켓맨
항공우주과 사람 얘기 들어보니 항공 밖에 안배운다던데 영화로 로망 채우는 건가요ㅋㅋ
물리 얘기라 물리과는 재관람율 100퍼?ㅋㅋㅋ
0
0
홍차라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차라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차라떼
대부분 역학이고 항공쪽이 초점이긴 한데,
3학년부터는 추진 우주과학 우주시스템 설계 같은 과목 들으면서 로켓 궤도역학 케플러 이런것들을 배웁니다.
뭐 근데.. 항공과 학부는 워낙 전반적으로 깊게 들어가긴 현실적인 무리가 있어서...
0
0
로켓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켓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켓맨
제가 아는 사람은 세탁기 돌리는 원리 이런거 배운다고 현실과 이상의 괴리가 상당하다고 얘기하더라구요ㅎㅎ
우주, 로켓 쪽은 멋있어 보이네요. 실제로 배우면 어렵겠지만요
어느과든 학부는 겉핥기 식으로 배우는거 같아요. 여러 과목을 기본만 배우는 것 같다는ㅜㅜ
우주, 로켓 쪽은 멋있어 보이네요. 실제로 배우면 어렵겠지만요
어느과든 학부는 겉핥기 식으로 배우는거 같아요. 여러 과목을 기본만 배우는 것 같다는ㅜㅜ
0
0
홍차라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차라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이후드>>나를찾아줘>=인터스텔라
0
2
Horsl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rsl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스텔라요 ㅋㅋ
0
0
홍차라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차라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금광시대
구두를 삶아먹는 장면이 압권이죠
집안에서 바람에 날려가는 장면이랑
구두를 삶아먹는 장면이 압권이죠
집안에서 바람에 날려가는 장면이랑
0
0
Pz.KpfwVIIIMau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z.KpfwVIIIMa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간
0
0
gu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u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스텔라 많이 재밌나보네요 ㄷㄷ
0
0
기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ill your darlings
0
0
bioni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oni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닥치고 인터스텔라
하 한번더 봐야지ㅜㅜㅎ
하 한번더 봐야지ㅜㅜㅎ
0
0
안녕피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녕피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