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으랏차차선본 그리고 선거에 대하여
아라비안나이트
- 2014.11.14. 16:34
- 1519
으랏차차선본, 그리고 선거에 대하여
으랏차차선본이 춤추고 학생들을 만나며 설명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부대신문 기사를 통해
사퇴와관련한 내용을 읽었습니다.
물론 민주주의란 다양한 의견들이 존재하기에 구현되는 체제라 존중하지만 조금은 무너지고 있고 힘든 학생사회를 보면서 씁쓸한 미소가지어지는 댓글과 글들이
이곳 선거게시판에 올라오더군요
사람이 없는 문제가 핵심이더군요
물론 으랏차차선본에게도 문제가 있는부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원색적인 비난여론을 펼치시는분들이 있는데
그렇다면 무엇이 세습인지?
얼버무리는것이 아닌 정확한근거를 대야합니다. 그리고 약력을보았고
학생회해서 뭐 한자리해먹겠다는것도 아니고
열심히하겠다고 1년을 더 학생회를 위해 하겠다는데 그러면
진짜 이리 어려운 학생사회에서
그것이 절대 용납안될문제라면
정확히 실제 과정에서의 구체적문제는 무엇인지?
정확한 대안은 무엇인지?
자신이 나서서 할것인지?
이 실천적 물음에 답해야 할것입니다.
으랏차차선본이 춤추고 학생들을 만나며 설명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부대신문 기사를 통해
사퇴와관련한 내용을 읽었습니다.
물론 민주주의란 다양한 의견들이 존재하기에 구현되는 체제라 존중하지만 조금은 무너지고 있고 힘든 학생사회를 보면서 씁쓸한 미소가지어지는 댓글과 글들이
이곳 선거게시판에 올라오더군요
사람이 없는 문제가 핵심이더군요
물론 으랏차차선본에게도 문제가 있는부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원색적인 비난여론을 펼치시는분들이 있는데
그렇다면 무엇이 세습인지?
얼버무리는것이 아닌 정확한근거를 대야합니다. 그리고 약력을보았고
학생회해서 뭐 한자리해먹겠다는것도 아니고
열심히하겠다고 1년을 더 학생회를 위해 하겠다는데 그러면
진짜 이리 어려운 학생사회에서
그것이 절대 용납안될문제라면
정확히 실제 과정에서의 구체적문제는 무엇인지?
정확한 대안은 무엇인지?
자신이 나서서 할것인지?
이 실천적 물음에 답해야 할것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대안없으면 지적하지말라는소리로들립니다. 대통령할수있는사람만이 대통령지적할수있는것은아니지요.
1
2
Ijustneed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justneedU
원색적인 비난 하는 사람 비판 하는 글이 어떻게 대안 없으면 지적하지말란 말로 들리죠??ㄷㄷㄷ
0
0
베짱이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베짱이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베짱이ee
대안없이 지적한것을 원색적비난으로 받아들이니까요. 지적인지 원색적비난인지 차이아닐까요? 저는 게시판돌아봤지만 원색적비난은볼수없었고 합당한지적만봤습니다. 많은학우들의추천을 받은.
1
1
Ijustneed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justneedU
학생회에 문제인식과 관심이 많으신것 같은데 직접하실 생각은 없으신가여?ㅎㅎ
0
0
옥상햇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옥상햇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옥상햇빛
기가차네요. 직접 안하면 지적하고 관심가질권리도없습니까? 국회의원아니면 국회의원지적못합니까? 왜말도안되는걸로 시비이신지?
0
0
Ijustneed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justneedU
윗분은 그런 의도로 쓰신게 아닌데 너무 흥분하셨네요.
0
2
망망대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망대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망대해
옥상햇빛님 댓글만 죽 읽어보세요 다른글들도..
0
0
Ijustneed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justneedU
시비건거 아니였는데 오해가 있으신것 같네요
대안이 없어서 지금 학생회 밖에 없다는 그런 글들이 많길래 관심도 많으시고 고민도 많으시길래 직접하시는건 어떤지 물어본건데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하네요
대안이 없어서 지금 학생회 밖에 없다는 그런 글들이 많길래 관심도 많으시고 고민도 많으시길래 직접하시는건 어떤지 물어본건데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하네요
0
4
옥상햇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옥상햇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옥상햇빛
죄송? ㅎㅎㅎ 완전 대놓고 시비걸어놓고서는ㅡㅡ...
0
0
Ijustneed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옥상햇빛
이거 정말 매우 졸렬한 태도네요. 정말 선본 소속이 아니길 바랍니다.
0
0
helloworl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llowor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사회가 너무 무너짐
대다수의 학생들은 관심없고 나머지 소수 사람들이 서로 싸우고 다수의 사람에게 관심끌어보려고 서로 선동하고 노답
대다수의 학생들은 관심없고 나머지 소수 사람들이 서로 싸우고 다수의 사람에게 관심끌어보려고 서로 선동하고 노답
0
0
베짱이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베짱이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로운 선본 꾸리고 싶어도 할 사람이 없는걸 어찌함 있던 사람 붙잡아서라도 돌려막아야지 가장 이상적인 모습은 '경쟁'을 통해 실현가능한 공약을 내세우며 정치적으로 '중립'을 지키는 것인데 하려는 사람이 없으니 경쟁이 되나
2
0
망망대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망대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