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중도휴학후 자퇴시에 이월된등록금.받을수 있나요? 스타플릿 2014.11.14. 19:54 1753 1 3학년 2학기에 중도휴학했는데 그 다음학기두 안하구 자퇴하려는데.. 등록금 받을수 잇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데리야끼맛소고기 14.11.14. 21:07 중도휴학의 기준선이 다를거예요. 1/2과 2/3 등등 기준에 따라 다른데 100%는 돌려받지 못할거예요. 0 0 데리야끼맛소고기 댓글 내용 복사 중도휴학의 기준선이 다를거예요. 1/2과 2/3 등등 기준에 따라 다른데 100%는 돌려받지 못할거예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데리야끼맛소고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