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으랏차차 선본은
나이스체크
- 2014.11.15. 02:11
- 1152
첨부(1)
자기가 댓글달고싶은데만 달고
절대로 여러 의혹 (개입, 사퇴후 바로 다음 선본, 통일?!)에 대해선 일언반구도 하지않네요
소통하는 총학생회네요 최곱니다
가자 으랏차차!!
추신. 첨부파일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기가 댓글달고싶은데만 달고
절대로 여러 의혹 (개입, 사퇴후 바로 다음 선본, 통일?!)에 대해선 일언반구도 하지않네요
소통하는 총학생회네요 최곱니다
가자 으랏차차!!
추신. 첨부파일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5번과 10번 13번 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5번글 중 두번째 댓글에 답변은 쓰다보니 당사자에게 정확하게 물어보고 달아야 할 것같아 아직 달지 못했습니다.
통일과 관련해서는 으랏차차의 총론과 HOT6 전반에 대한 해설을 전부 작성해서 새글로 쓰겠다고 계속 얘기 드리고 있습니다.
회피하려는 마음 전혀 없습니다.
달기 쉬운 윗글들에만 댓글 달고 아랫글을은 피한다고 하셔서
당장 1번글부터 댓글을 다시 확인후 달면서 최근글로 올라오고 있는 중입니다.
수고스러우시더라도 아래의 5번 10번 13번 글 및 여러 글들의 댓글을 한번만 읽어봐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