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내가 원하는 선본공략은
보민이거덩
- 2014.11.15. 08:00
- 1359
중도에 마르지 않는 휴지, 마르지않는 식수임.
그냥 재미로 지르고 떠남 ㅋ
그냥 재미로 지르고 떠남 ㅋ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사이비종교삘임 마르지않는 식숰ㅋㅋㅋㅋㅋㅋㅋ
0
0
절대평가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대평가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평가쫌
솔직히 정수기 점검 이주에 한번 해야함 ㅋ.
0
0
보민이거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민이거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평가쫌
저기 이정토에도 썼듯이, 기성회비 돌려받을 생각 없으니 제대로 쓰였으면 함.
0
0
보민이거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민이거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략/공약 헷갈리시는분들 되게많네요
0
0
회전목마의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회전목마의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전목마의밤
오타예욧! ㄹ이랑 ㅇ 가까워서요! Pc면 안틀렸을텐데 폰이면 귀찮아서 수정을 안한다능
0
0
보민이거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민이거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민이거덩
어쨋든 남북평화같은 공약보단 이게 훨씬 더 현실적이고 좋네용ㅎ
0
0
회전목마의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회전목마의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지는 공감하지만 정수기는 그닥... 시험기간에 사람이 많아가지고 그런건데 뭐..늘리기도 뭐하고 .. 리모델링 전이랑 비교하면 많아진거임
0
0
망망대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망대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망대해
공감 안할수도 있죠 ㅎㅎ 전 물도 휴지만큼 민감한 문제라 ㅋ
0
0
보민이거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민이거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층바층이지만 요즘도 물 잘 안나와요...시험기간 바로 다음주에도 물 떨어지는 곳은 떨어지더라고요. 특히 요새 따뜻한 물이 안 나오면 난감해영
0
0
샌드위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샌드위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