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통계과2학년과목중에
BethEGood
- 2014.11.18. 02:25
- 911
표본조사론 과목 올해는 기말한방인가요??
들으시는분 답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아하하아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하하아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하하아하하
아...감사합니다
이 새벽에 달아주시다니ㄷㄷ밤 새시는가요ㅋㅋ
0
0
BethEGoo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ethEGoo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ethEGood
잠이 안와서요ㅋㅋ 사실 전 삼학년이어서 작년에 이 수업 들었구요 얘기들어보니 중간고사 안쳤다고 하길래 댓글달았어요
교수님 학점 잘 주시니까 열심히 하세요 화이팅
교수님 학점 잘 주시니까 열심히 하세요 화이팅
0
0
아하하아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하하아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