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겨울방학 삼성드림클래스 서류합격하신분 있나요
plastic
- 2014.11.18. 14:19
- 3110
서류합은 될줄알았는데 광탈이네요
이번에 부산대에서 안해서 그런가..
이번에 부산대에서 안해서 그런가..
권한이 없습니다.
광탈
0
0
qkdi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kdi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qkdib
토닥토닥
0
0
plasti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lasti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안될 줄 알았는데 일단 합이요
0
0
starrysk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tarrysk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tarrysky
부대생도 뽑긴뽑내요 다행이네요 면접 잘보시구 좋은결과 있길바라요!
혹시 전에도 하신적있으세요? 성적은 어떻게되세요?
떨어진이유가 궁금해서요 ㅠㅠ
혹시 전에도 하신적있으세요? 성적은 어떻게되세요?
떨어진이유가 궁금해서요 ㅠㅠ
0
0
plasti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lasti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lastic
고맙습니다 힘내볼게요! 이번이 처음 지원이고요 영어성적 하나도 없어요 대신 멘토링(1년)이랑 과외(6개월), 청소년수련회 지도 경험 자소서에 썼어요 학교성적은 4점 초반대요
0
0
starrysk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tarrysk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tarrysky
면접준비하는경험도 좋은 경험이될거에요! 최종합격하면 더 좋을거구요! 학점이좋으시네요 부럽습니다 ㅠ 부산대를 빛내주고오세요!
0
0
plasti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lasti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지난번엔 서류합은했는데 이번엔 광탈이네요
사람을적게뽑아서 그런가봅니다~~
사람을적게뽑아서 그런가봅니다~~
0
0
설포카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설포카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광탈이여..ㅜ 심지어 저번학기때 붙어서 활동햇는데ㅜㅜ근데 제가 제일어리더라고요..그래서 고학번 선호하는가 싶기도하네요.. 학점 3.98 토익 855 과외 11개월 수능 22입니다
0
0
그런거업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거업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업쪙
우와...이정도도 광탈인가요..헐..
0
0
qkdi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kdi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저번에 활동하고 조장도 했는데.. 토익 935에 학점은 3점중반 그래도 광탈이네요 ㅠㅠ 면접이라도 보고싶었는데
0
0
plasti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lasti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광탈이여ㅠㅠ 될줄 알앗는데
0
0
뭐라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뭐라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97 토익740인데 합격햇어여 토익안적을려고햇는데 그냥 빈칸남기기싫어서 적엇는뎅
0
0
이데아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데아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중점인가 저번 여름때 활동해서 걱정안했었는데 서류 광탈 ㄷㄷ 전 토익 구백초 학점 삼점오 밑입니다
0
0
하하소소오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하소소오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ㅈㅓ두광탈
경력있는데ㅠ.ㅠ
경력있는데ㅠ.ㅠ
0
0
OI름이뭐에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I름이뭐에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 겨울엔 부산대 삼성멘토링 안할텐데?
0
0
톰순가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톰순가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