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지스타 가시는 분~?ㅎㅎ
DIMSOME
- 2014.11.18. 22:16
- 1756
안녕하세요?
게임회사에서 일하는 여자졸업생사람입니다 *_*
혹시 지스타 가시는 분들
정보를 어디서 많이 얻으시는지 궁금하네용
(블로그? 카페? 사이트?)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도 부스를 운영하는데,
홍보를 좀 하고 싶어서요,, ㅎㅎ
상품 드리는 이벤트도 하니~
혹시 지스타 오시는 분들 계시면 저희 부스 오셔서
득템하셨으면 좋겠네요 *_*
권한이 없습니다.
규모가 큰 기업들의 게임은 정보를 얻기가 쉬운데 중소규모 게임업체의 게임은 정보를 얻기가 힘드네요.
0
0
Pz.KpfwVIIIMau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z.KpfwVIIIMa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z.KpfwVIIIMaus
넵 더군다나 이번에는 저희 부스가 게임으로 안나가고 캐릭터브랜드 런칭이라서 홍보하기 애매하군요
0
0
DIMSOM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IMSOM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페북에 올려놔도 그냥 눈요기로 많이 보는데요...ㅎㅎ
요새 대신 올려달라하고 뭐 입장권 쫌 뿌리고 그러던데요.
0
0
또다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또다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다시
그렇군요 페북도 운영중인데, 갓 만들어서 빨리 홍보해야겠네요 :) 저희는 입장권은 아니고, 캐릭터 상품 엄청 드립니다 ㅎㅎ
0
0
DIMSOM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IMSOM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학교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서 얼마전에 봤네요 무료입장권 나눠준다길래 소식 접하게 되었습니다.
0
0
추땀추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땀추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땀추땀
동네방네에 홍보글 써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
0
0
DIMSOM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IMSOM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지스타 첨가는데 기대되네영 ㅎㅎ
0
0
까만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만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만감자
오호 홍보는 동네방네밖에 안되니, 오시면 저희 부스도 꼭 들러주세요 ㅎㅎ
0
0
DIMSOM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IMSOM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호 ㅎㅎㅎ 이번주 금요일날 갑니다 ㅎㅎ 어떤부스이신지 알수있을까요? 한번 구경갈게요
0
0
이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노
네네 '포코아츠'라는 부스구요, 동네방네에 자세하게 적어놓을게요~ㅎㅎ 감사합니다!!
0
0
DIMSOM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IMSOM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스타 매년가는데.. 갈때마다 느끼지만 대형게임사 부스는 바글바글한데 중소업체나 대학에서 참가하는 부스는 한산해서 안되보이던... 어딘지 알면 꼭 찾아뵐게요!
0
0
하얀바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얀바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얀바람
그러게요 저도 어제 준비하는 직원들이 넥슨이 어마어마하다며 ㅎㄷㄷ 정말 감사합니다~ '포코아츠'부스구요 동네방네에 홍보글 적어놓을게요 ㅋㅋ
0
0
DIMSOM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IMSOM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도 오시나요? 올해 지스타 서포터즈로 활동합니다~ 시간되면 갈게요!
0
0
RYANSU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YANSU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