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생과에서 주최하는 지역봉사활동 일선 질문있습니다.!!!!!!!!!!
투로맨스
- 2014.11.19. 01:13
- 1167
1. 신청학점이 2학점인데 학점인정이 되나요?
2. 신청 정보는 어디서 알 수 있을까요?(혹시 지났나요?)
3. 경험 있으신분 방학동안 몇시간씩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1.학점인정됩니다.
2.방학때는 이 과목을 수강할수 있는 사업이 안열리는거로 압니다.
3. 한학기동안 80시간 채웠습니다
이 과목은 학생 개인이 신청 못하고 학생과나 과사에서 직접 신청해주셔야 됩니다
0
0
유로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로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는 멘토링같은 거 이미 합격하고 하기로된상태에서 학점남겨두는 식으로 진행하는거..
0
0
cha_cha0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a_cha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