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컴퓨터공학관에 엘리베이터있나요?
ㅇㅇOO00
- 2014.11.19. 10:15
- 861
6층에서 계절수업듣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제도관에 6층없는데요;;
0
0
FlowChanne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lowChanne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lowChannel
6207호가 6층이아닌가요? 2층인가요?
0
0
ㅇㅇOO0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OO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OO00
네 2층입니다.
그리고 엘레베이터 있어요
그리고 엘레베이터 있어요
0
0
FlowChanne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lowChanne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lowChannel
아 감사합니다~
0
0
ㅇㅇOO0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OO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