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부산대학교 효원음악회
먼지먹지
- 2014.11.19. 15:22
- 1337
혹시 당첨 되셔서 티켓받으셨는데 못가시는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친구한테 안가는표가 있는것 같아요~
0
0
자진모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진모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진모리
혹시 양도 가능하신지 여쭤봐 주시겠어요???
0
0
먼지먹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먼지먹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지먹지
물어볼께요~
0
0
자진모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진모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줄서바용 제발
0
0
raref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aref]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용 ㅠㅠ
0
0
한국세계대표명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국세계대표명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요 갑자기 급한일이 생겨서 못가요
당첨안된분께 양보하고 싶은데 메일로 온 안내문에는 선착순으로 티켓배부하겠다고만 하고 신분증 같은 얘기는 없어서 어떻게 양도할지 모르겠네요ㅠㅜ
당첨안된분께 양보하고 싶은데 메일로 온 안내문에는 선착순으로 티켓배부하겠다고만 하고 신분증 같은 얘기는 없어서 어떻게 양도할지 모르겠네요ㅠㅜ
0
0
설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설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국이
혹시 저한테 양도 해주실수 있나요 ㅠㅠ
0
0
쀼루쀼쀼쀼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쀼루쀼쀼쀼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