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장전캠-양산캠 도는 셔틀버스있나요? 만도리야 2014.11.19. 17:14 1932 2 검색해도 정보가 잘 안 나오네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임시가입 14.11.19. 17:27 없어여 0 0 임시가입 댓글 내용 복사 없어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임시가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고양이술 14.11.19. 22:38 총학에서 만들어보겠다는 공약이 있었으나 이용자 수가 적어 결국 시행하지 못 하였다죠.16, 16-1번 버스 종점이 양산부산대병원이기는 합니다. 0 0 고양이술 댓글 내용 복사 총학에서 만들어보겠다는 공약이 있었으나 이용자 수가 적어 결국 시행하지 못 하였다죠.16, 16-1번 버스 종점이 양산부산대병원이기는 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고양이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고양이술 14.11.19. 22:38 총학에서 만들어보겠다는 공약이 있었으나 이용자 수가 적어 결국 시행하지 못 하였다죠.16, 16-1번 버스 종점이 양산부산대병원이기는 합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