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아이패드 2,3,4세대 케이스 택배비만 받고 드릴게요!!
존재하지않는닉네임입니다!!
- 2014.11.19. 22:13
- 2479
기종을 잘못 선택했는데 바꿀려면 택배비만 5000원 들어가야되서 사용못한 케이스 5000원만 받고 드릴게요
회전가능한 가죽케이스 12,900원에 샀던거에요ㅠㅠ
아이패드 2,3,4세대 다 가능한거에요
생각있으시면 쪽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1357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357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3579
쪽지보내드렸어요
0
0
존재하지않는닉네임입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존재하지않는닉네임입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헉 저도 어제 234용 회전되는거 11번가에서 12500에 샀는뎅ㅋㅋㅋㅋ
0
0
쀼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쀼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패드2쓰고 잇는데 사진좀 볼수 잇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