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반갑습니다! 47대 총학생회 선거 으랏차차선본 정후보 황석제 활동보고입니다! 이번주입니다!
으랏차차선거운동본부
- 2014.11.20. 00:57
- 1964
첨부(3)



권한이 없습니다.
20
0
배뚱배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뚱배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밑의 수많은 글엔 한 마디 대답도 없고
자기들 활동보고만 올리고
어차피 될꺼니 상관없다 그겁니까???
자기들 활동보고만 올리고
어차피 될꺼니 상관없다 그겁니까???
7
0
조의선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의선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의선인
맞아맞아!!해명할 것은 해주세요!!!
0
0
뀨뀨꺄꺄리꺄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뀨뀨꺄꺄리꺄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 진짜 이건 무슨 똥배짱입니까 니넨 씨부려라 어차피 우리가 될테니깐 이런건가. 진짜 소름돋는다
10
0
감자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들 의견에 정치색을 드러내지 말라는 의견은 없었나보군요,,,?
1
0
챱챱챱카레뫄이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챱챱챱카레뫄이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챱챱챱카레뫄이쪙
순버와 소통에 불만있는 학우만 찾아내는 스카우터같은게 있으신듯
1
0
추억의쿠폰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억의쿠폰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진당ㅋㅋㅋ
0
0
믹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믹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진당소속이시던데 당의 정치적이념을 학생회활동에 끌여들이지 않겠다는 말씀좀 해주세요. 솔직히 팩트가 뭔지를 떠나서 이렇게 논란이 되는 문제에 대해서 아무런 해명이 없다는것에 대해 되게 부정적인 생각이 듭니다. 오늘도 강의실마다 돌아다니며 활동하시는거 봤는데 제대로된 해명글 하나(지금 선본입장 말고 ) 없네요. 춤추는거 학우들 하나도 기뻐안합니다.
5
0
차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진당원이었던거 밑의 글에서 알려졌고
소통이라는 글자는 말과 그리고 글로써 강조되지만 정작 본인들은 이해도 못하고있고
1주차의 무공약논란, 학우들의 의견 묵살, 무대응.
스스로 자질이 문제있다는거 안찔리십니까? 안쪽팔리세요? 당선되면 총학생회로써 부산대 학우들을 대표해야하는데 안쪽팔리냐구요.
소통이라는 글자는 말과 그리고 글로써 강조되지만 정작 본인들은 이해도 못하고있고
1주차의 무공약논란, 학우들의 의견 묵살, 무대응.
스스로 자질이 문제있다는거 안찔리십니까? 안쪽팔리세요? 당선되면 총학생회로써 부산대 학우들을 대표해야하는데 안쪽팔리냐구요.
0
0
위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위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좀 하시죠...
0
0
思惟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思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신 군대는 다녀왔어요? 나 예전에 동아리 하던사람인데 왜 당신 군대갔다얘기를 못들은거지? 내가 그냥 못들은건가.? 군대 다녀왔는지 아닌지 알려주세요
아니 그 나이먹도록 군대안갔다왔으면
곧 가야된다는건데 총학생회장 하겠다는분이 곧 군대가면 어떡합니까?ㅋㅋ
1
0
박일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박일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회관 동아리연합회 친구들이 그대로 총학으로 입성하려고 하네요
부디 당선되더라도 통진당 당원모임에는 참석말아주세요... 진짜 그 꼴 보기 싫어요
뭐가 그래 자랑스럽다고 총학 뺏지달고 그리 자유롭게 행동하는지....
총학이라는 자리리에는 지켜야할 책임과 의무가 있습니다. 학우들의 의견도 수렴 못하면서 무슨 자리를 차지한다는 것인지...
부디 당선되더라도 통진당 당원모임에는 참석말아주세요... 진짜 그 꼴 보기 싫어요
뭐가 그래 자랑스럽다고 총학 뺏지달고 그리 자유롭게 행동하는지....
총학이라는 자리리에는 지켜야할 책임과 의무가 있습니다. 학우들의 의견도 수렴 못하면서 무슨 자리를 차지한다는 것인지...
1
0
맥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맥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학우들에게 직접들어보면 현실성있고 고쳐야할 대학의복지문제가 얼마나많습니까? 그런데 겨우한다는 공약이 pnuwlan강화,통일기행? 더이상학우들을기만하는행동 그만하십시오 소통이니 뭐니 여기에글만쓰면 소통인줄아십니까? 논지를파악하지못하고 빙빙돌려말하기 결국은 내가하고싶은대로하겠다 이것이 소통을 우선으로한다는 총학의행동입니까?
0
0
b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g
진짜요? 통일기행.?
헉.....미쳤다 진짜.....그게 총학이 해야하는일인가?
헉.....미쳤다 진짜.....그게 총학이 해야하는일인가?
0
1
박일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박일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일도
제일큰공약 6개중 한개더군요 그뿐만아니라 부산대축제에 위안부문제를 넣는등의.... 물론 위안부해결해야하고 즁요한역사이지만 부산대의축제인대 학우들에게 한번이라도 의견수렴을 받아보고정하는지 궁금합니다
0
0
b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통진당원이라며?
정치판이랑 관련없이 순수하게 학생들끼리하는
학생들만의 학생회를 보고싶다
더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