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으랏차차 후보활동보고에 대해 이야기 드립니다

으랏차차선거운동본부
  • 2014.11.20. 02:17
  • 1575

으랏차차 선거운동본부입니다.


으랏차차는 마이피누에 댓글은 안달고 입맛에 따라만 달고

후보들은 밖에서 춤이나 추고 춤출 시간에 학우나 더 만나라는 글들을 보고 이 글을 작성합니다.




먼저 댓글이 너무 늦어서 아예 안달리는것처럼 느끼시는 것같아 죄송할따름입니다.

댓글을 주로 달고 있는 저는 오늘도 점심시간 이후부터 하루종일 마이피누를 보며 댓글을 달고 있습니다.

글에 댓글을 달고 또 그 댓글에 달린 댓글들도 매일 읽으면서 더 달다 보니 느려지고 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더욱 속도감있게 달겠습니다

(20번대 후반글들에 오늘 댓글을 달았습니다)




으랏차차는 소통을 중요시하는 선본입니다


으랏차차 선본은 소통을 위해  두 후보들과  선거운동원들이 하루 종일 전교를 다니며

학우들에게 총학생회에 대해 여쭤보고 생각을 들어오고 또 저희의 공약을 설명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 유동인구가 많을때는 시선을 끄는 춤이나 큰소리(다같이목소리내기)등으로 선전활동을 하고

수업이 진행되는 시간에는 모든 선거 운동원들이 1:1로 학우들을 만나 이야기를 듣고있습니다.

그렇게 하루에 수백명의 학우들과 만나 공약을 설명해드리고 또 학우들의 생각을 듣고 있습니다.


또 학우들이 저희 으랏차차 선거운동원에게 말씀해주신 부분들은

매일 저녁 모여 정리해서 정책에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번주 1주차에 만난 학우들의 목소리를 바로 2주차 정책에 반영할 수 있었던 것도

이렇게 매일매일 선본이 운영되고 있기때문입니다.


후보들이 활동보고를 올리는 것은 하루종일 학우들을 만나면서 해주셨던 이야기에 대해 느꼈던 것을 피드백하고

오늘보다 내일 더 소통을 위해 더 많은 학우들을 만나겠다고 약속드리는 것이지

절대 마이피누를 무시하고 다니는 것이 아닙니다.


마이피누에서의 소통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봐도 제가 늦게 달아서 너무 속이 답답합니다.

해주신 이야기에 대해 더 고민하고 댓글을 달려고 하다보니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 죄송합니다

더 빨리 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드디어 30번대 글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새로 올라온 글을 보면서 금방금방 답해드릴 수 있는 것들이 있어서 댓글을 달때가 있는데

왜 앞에껀 안다냐고 하실때마다 정말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더 속도감있게 글을 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말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4
라꼬스떼 14.11.20. 02:32
댓글달고 / 단다고하고 소통한다고 하면 뭐합니까.
항상 글적으시는것 보면 학우들의 물음과 불만사항에 대해 글만 번지르르하게 길게 적어놓으시던데 실상 그 의미를 보면 결국 '정치질이든 외부활동이든 우리 하는대로 하겠다'라는 뜻으로 밖에 안보여지더군요. 이게 후보자가 말하는 '소통'입니까? 다른 학우들은 어떻게 느낄지 모르겠지만 저한테는 그냥 고집부리는걸로 밖에 안느껴지네요
0 0
롯데자OI언츠 14.11.20. 02:33
열심히 하지말고
잘 하세요
1 0
best 샌드위치 14.11.20. 02:36
댓글을 하나하나 다 달아라는 게 아닙니다.

게시판에 올라온 글들을 읽어보시면 몇가지 큰 흐름이 있다는 걸 아실 겁니다. 아니 한가지 흐름에 가깝겠네요. 거기에 대한 확실한 답, 해결책, 설득을 저를 포함한 학우들은 원할 뿐입니다.

이대로라면 답만 늦어질 뿐이고, 설령 답이 달리더라도 지엽적이고 핵심을 짚지 못한 답글들이라 단 두가지 결론만 나옵니다. 의도적으로 답을 피해간다는 것과 기본적인 독해력이 매우 떨어지는 선본이라는 것. 어느쪽이든 치명적인 단점이지요.
6 0
샌드위치 14.11.20. 02:39
샌드위치
그리고 댓글을 주로 다시는 분이 저에게 쪽지를 보내신 분과 동일인이시라면 글쓰기에 자신 있는 분과 역할을 교체하시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그 쪽지의 내용이나 제 답쪽지를 보고 수정한 내용만 보아도 지금 담당하시는 분에 적합한 역할은 아닌 것 같네요.
0 0
필기는연필로 14.11.20. 02:52
샌드위치
사실 정치 관련 활동하지 않겠다. 한마디면 뜨거운 감자가 식어버릴텐데요 ㅎㅎ...
2 0
思惟 14.11.20. 06:29
필기는연필로
그거 안하려고 이렇게 시간 질질 끄는거에요ㅋㅋㅋ
0 0
best 박일도 14.11.20. 08:02
진짜 넌덜머리난다ㅡㅡ

정치활동 왜 하냐고 묻는데 저따위로 글쓰는거봐라

논점을 미꾸라지처럼 비켜나가는게 정치인들이랑 다를게 하나도 없네ㅋ
5 0
이케지메 14.11.20. 13:52
박일도
그 직업이 장래희망이신분들인데 어련하실까 ㅎㅎ
0 0
IjustneedU 14.11.20. 09:34
이거그럼 금방 답할수있는거니까 지금 달아주세요. "부산대이름으로 대외집회참가 : 학내여론조사통해 민주적으로결정하는게 맞지않습니까? 지금처럼 총학단독으로 정하는 독단적인방식이아니라? " (금방답안해주면 글로쓸것임)
0 0
감자깡 14.11.20. 09:34
하하 진짜 미치겠네요. 이따위글만 지금 몇번째 보는지 모르겠습니다. 하루에 온라인 상으로 올릴수 있는 글이 한정되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딴글은 좀 아깝지 않나요?
0 0
IjustneedU 14.11.20. 09:35
그리고 글읽어보면 웃음만 나오는게ㅋㅋㅋ 딱 저 저격하고쓰신글이네요. 제가한발언들에 부들부들하고있는거 다보임.
0 0
퍼덕퍼덕 14.11.20. 10:56
걍 다 접고 군대가라

군대도안갔다온놈들이 뭘안다고 정치냐ㅋㅋㅋ

학교관리나 잘해라

병기본도 모르는놈들이 개뿔
4 0
옥상햇빛 14.11.20. 19:12
퍼덕퍼덕
군대 안갔다 왔다는 논리는 좀 아닌것 같은데요,ㅋㅋㅋㅋ
그럼 군대 안가는 여자들은 아무것도 하면 안됩니까ㅡㅡ
0 0
아아으아아 14.11.20. 13:29
자연대삼거리 게시판앞에 계신 으랏차차 선본위 분은 볼때마다 휴대폰만 쳐다보고계시던데요. 가서 여러가지를 여쭤보려고 했는데 계속 폰만보고있길래 말았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점심시간되니 그분 춤은 참 잘추더군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3
  • 공지 이슈정치사회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2
  • 진지한글 ✨ FLY ASIA 2026 글로벌 서포터즈 모집 ✨
    article thumbnail
    삼다수킹
    26.06.19.
  • 질문 양산시 삼호동 국어 강사 채용
    평범한30대
    26.06.12.
  • 가벼운글 ☘️기프티콘 제공☘️ 심리학 연구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8.8
    26.05.21.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adlfnalvknea
    26.04.10.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dlflfxdf
    26.02.28.
  • 질문 [거탑학원(센텀)] 중등 수학 강사를 구합니다.
    아들리느
    26.02.25.
  • 질문 [레알피누] 토마토 < 치즈오븐스파게티 파는곳 없어졌나요?
    Almond
    26.02.24.
  • 질문 [레알피누] 기숙사 자유관
    123312313
    25.12.18.
    1
  • 질문 이경하 교수님 생화학2 기말 언제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보리건빵
    25.12.09.
  • 진지한글 [부산대KDT] AI·SW코딩전문개발자양성 교육생모집
    article thumbnail
    부산대K-디지털트레이닝
    25.12.01.
  • 가벼운글 글쓰는 방법 좀
    푸른소
    25.11.03.
    1
  • 질문 🙋‍♀️심리학 실험(심전도, 피부전도도 측정 & 표정 녹화)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psychology_dy
    25.10.24.
  • 질문 남구 용호동 더클래스영수학원에서 영어 선생님을 모십니다
    머판
    25.10.16.
  • 웃긴글 응애
    article thumbnail
    망령
    25.10.05.
  • 질문 📢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직원 (시간/페이 협의가능)
    아에이오우오앵
    25.09.23.
  • 질문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규 하실분!
    아에이오우오앵
    25.09.22.
  • 진지한글 당감동 영어학원에서 중고등부 영어 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9.11.
  • 가벼운글 [에세이 클래스] 수강자 모
    article thumbnail
    도서관2
    25.08.26.
  • 질문 양정동 영수학원에서 영어코칭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8.26.
  • 가벼운글 휴게실
    정이11
    25.08.1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