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스폰지북
- 2014.11.20. 21:28
- 1301
.
권한이 없습니다.
오 신기하네요 ㅋㅋㅋ궁금해하던 차에 올라오다니...! 활동하시는 모습을 잘 볼 순 없지만 ㅜㅜ힘내십쇼!
0
0
므라카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므라카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므라카노
감사합니다 ^^!
0
0
인문대그린라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문대그린라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린라이트-디시인사이드국내야구갤러리에서 나온단어-디시인사이드국내야구갤러리-야갤-일베저장소-ㄴㄷㅌ-......회장님 야갤아니 일베 하시나요??????
0
1
자연속에내가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연속에내가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연속에내가있다
일베는 당신이 하는게 일베고 휴... 노답
0
0
새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잎
그린라이트란 단어자체가 야갤에서 나온 단어임. 야갤ㅡ일베충들이 야버지라 불러마지않는 희대의 앰창 커뮤니티
0
2
자연속에내가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연속에내가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잎
참고로 갓수, 출근충도 야갤이 만들어서 일베가 퍼뜨린 단어
0
1
자연속에내가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연속에내가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답이없네....ㅜ
0
1
자연속에내가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연속에내가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연속에내가있다
답이없으니 대답이 없는 듯 합니다..눈살이 조금 찌푸려지네요ㅠ
2
0
므라카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므라카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므라카노
답이 없으니 대답이 없다니 그게 뭔소리죠?
0
2
자연속에내가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연속에내가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생 많으시네요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0
0
옥상햇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옥상햇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기전역한 인문대 후보님이라니 뭔가 신기하네용ㅋㅋ
0
0
너의의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너의의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초등학교 후배넼ㅋㅋ
0
0
JASMIN포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ASMIN포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