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하..학교 도서관 e북 왜 안열어질까요... DoKyungsoo 2014.11.20. 21:34 978 2 폰으로 '보기'만 누르면 뭐가 뜰려다가 꺼지고.. 책 대출했는데 안열어지니까 짜증나죽겠어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아리랑 14.11.20. 21:50 전자책 대출해주는 출판사의 앱 깔아야지 책 볼 수 있지 않나요? 제가 저번에 빌렸을 땐 출판사 별로 다른 앱 깔아서 봐야 했거든요. 0 0 아리랑 댓글 내용 복사 전자책 대출해주는 출판사의 앱 깔아야지 책 볼 수 있지 않나요? 제가 저번에 빌렸을 땐 출판사 별로 다른 앱 깔아서 봐야 했거든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DoKyungsoo 글쓴이 14.11.20. 22:10 아리랑 앱깔아도 안되길래 컴퓨터 켜서 했네요ㅠ어쨌든 감사합니다 0 0 DoKyungsoo 댓글 내용 복사 앱깔아도 안되길래 컴퓨터 켜서 했네요ㅠ어쨌든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DoKyungso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