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마이피누에 등장한 자연속에 내가있다
- 2014.11.20. 22:25
- 842
일베..... 어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샌드위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늘이좋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르츠파파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연속에내가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늘이좋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연속에내가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늘이좋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학 선거가 익찬선거랑 비슷한데는 다 이유가 있었군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연속에내가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늘이좋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지고 보면 작년 재작년 비권이 표몰이를 한것이
다이쇼 데모크라시를 방불케 하는군요
하지만 제국정부고 총학이고 결국에 공고한 통치체제를 이루지 않았겠어요? ㅋㅋㅋ
금년 선거 승리를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고소 말로 끝내지 마시고 꼭 하세요 데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연속에내가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연속에내가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유대한나의조국?? 이었나?? 같이 오프라인 모임한 사람중 한명인가봐요 ㅋㅋㅋ 번갈아 피누 활동하는듯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므라카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연속에내가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므라카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옥상햇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