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생명의 프린키피아 들으시는분 혹은 들으신분~
스피킹52점
- 2014.11.20. 23:17
- 3952
혹시 생명의 프린키피아 들으신 분들이나 듣고 계시는 분들 중에
필기 잘 되있는분 계신가요? 공부 방향을 도저히 못 잡겟어서요ㅠㅠㅠ
있으시면 밥을 사드리든지 하겟습니다ㅜ
빌려주신다면 복사만 하고 깨끗이 즉시 돌려드릴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생명의프린키피아는 필기따위 필요없습니다
0
0
깨끗한가시오가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가시오가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가시오가피
그럼 어떻게 하면 될까요?ㅠㅠ
0
0
스피킹52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피킹52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피킹52점
강의중간중간 보면은 퀴즈야놀자 그거있지않나요?? 그거만 봐도 기말시험 대부분은 맞출수있을거에요. 제가 저번학기에 들었는데 그렇게해서 A+ 받았어요
0
0
깨끗한가시오가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가시오가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가시오가피
혹시 퀴즈야놀자 정리하신거 가지고 계세요?ㅜㅜ 사례하겟습니당ㅠ
0
0
스피킹52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피킹52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피킹52점
퀴즈야놀자는 얼마 없어서 그냥 직접 찾아가면서 정리해도 시간 얼마 안걸려요 ㅎㅎ 제가 정리해논게 없어서...
0
0
깨끗한가시오가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가시오가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가시오가피
아 없으시군요ㅠㅠㅠ 제가 퀴즈야놀자 정리를 안해놔서 알겟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스피킹52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피킹52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가시오가피
저도 질문좀 ㅠㅠ 퀴즈야 놀자 단답형 답만 적고도 에이쁠이셨나요?
아니면 보충설명 같은게 필요한가요?
아니면 보충설명 같은게 필요한가요?
0
0
그스그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스그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스그스
문제가 퀴즈야놀자에서 나온 문제 거의 그대로 나왔고 답도 퀴즈야놀자에서 나온 답 그대로 적었습니다. 물론 퀴즈야놀자에서 안나온 문제도 좀 있습니다
0
0
깨끗한가시오가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가시오가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