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안녕하세요! 으랏차차 선거운동본부 정후보 목요일 활동보고입니다!
으랏차차선거운동본부
- 2014.11.20. 23:43
- 867
첨부(1)

권한이 없습니다.
여기 댓글달면 답해주는지는 모르겠지만 써봅니다. 총학이름으로, 부산대이름으로 대외정치집회에 참가하는행태를 중지하거나 그게 힘들다면 집회참가하기전 학우들의 여론수렴과정을거쳐 민주적으로 참가여부를 결정할 생각은없습니까? 선본에반대하는 학우들뿐아니라 아직중립인 유권자들도 지켜보는글인만큼 답변잘해주셔서 표심 얻으시길바랍니다.
0
0
Ijustneed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justneedU
총학생회 이름으로, 부산대이름으로 우리학우들의 이익을 대변하는 기성회비,국공립대 문제, 학과통폐합등에 대한 정치적활동 및 대외정치집회에는 참가하겠으나 특정정당의 주최로 진행하는 집회등 행사에는 절대 총학생회의 이름으로 참여하는 일은 없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리고 총학생회가 내세울 정치적 입장과 관련해서는 이제껏 그래왔듯이 단대회장들과 하는 중앙운영위, 과학생회장들과 하는 단운위를 통해서 토론을 통해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총학생회가 내세울 정치적 입장과 관련해서는 이제껏 그래왔듯이 단대회장들과 하는 중앙운영위, 과학생회장들과 하는 단운위를 통해서 토론을 통해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1
0
으랏차차선거운동본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랏차차선거운동본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랏차차선거운동본부
감사합니다 잘들었습니다. 조금 소통이되는기분이네요. 원하던 답이라서가 결코아니라 질문에알맞은 답변을해주셔서..
0
0
Ijustneed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오늘만난 71명의학우중 정치참여에 대해 묻는 학우는 한명도 없어서 활동보고에선 찾아볼수없는것인지도요.
0
0
Ijustneed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