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의견을 듣는다, 의견수렴에대하여
- 2014.11.21. 00:00
- 689
그렇다면 부산대캠퍼스엔 2만명의 학생들이
있는데 그 의견수렴의 방법은 무엇이있을까?
대안있는 토론을 해보자. 진흙탕싸움이아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연속에내가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짜고짜 반말이십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라비안나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llowor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연속에내가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옥상햇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라비안이 흥분한거같애....지가 무슨 소릴 했는지도 모르잖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연속에내가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옥상햇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연속에내가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견수렴이란 대표에게 매우중요한 부분이다.
그렇다면 부산대캠퍼스엔 2만명의 학생들이
있는데 그 의견수렴의 방법은 무엇이있을까?
대안있는 토론을 해보자. 진흙탕싸움이아닌
-------------------------------------------------------------------------------------------------------------------------------------
불특정다수상대로 반말싸지르는거보면 어휴 ㄷㄷㄷ
진성 일베츙 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연속에내가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Q. 학생회의 한대련을 통한 정치활동에 동의한다. (Y/N)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llowor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라비안나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llowor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투표헤야하는데 그럴려면 예시를 드신 한대련에 대한
한쪽입장이아니라 성과, 한계등을 정확하고 객관적인자료로 학생들이 모두 정확하게 알수있게 한 이후 진행해야 할것인데 과연 공약이행, 학내복지와 병행이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라비안나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샌드위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불가능이라봅니다.
안그래도 일이 많아 사람은 없는 학생사회의 현황에
있는일도 제대로 하기에 벅찬상황에 매시간, 매일 같이
한대련을 객관적으로 알리기 위한 활동에 꼬라박아야할텐데 그게 가능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라비안나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샌드위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llowor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라비안나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llowor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가능일텐데 집행의 문제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라비안나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llowor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국밥한사바리뚝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안의 인식에 대해서는 각 개인의 역량... 이라고 보기에는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기대하는 바가 있다면 총투표가 공고되면 관련 이슈가 온라인, 오프라인 가리지 않고 제기되는 과정에서 인식을 갖게 될 것이라 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llowor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라비안나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라비안나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옥상햇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llowor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시 고민해봐야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라비안나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llowor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 학내 구성원들에게 물어 봐야하는것도 맞아요 근데 모든 사안을 총투표나 여론조사를 할 순 없다고 생각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옥상햇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든 사안에 대한 총투표가 아닙니다. 중대 사안에 대한 총투표입니다. 헌법을 인용하자면 72조에 대통령은 필요하다고 인정할 때는 국가안위에 관한 중요정책을 국민투표에 부칠 수 있다고 하고 있는데요. 학생회에 대입하자면 글쎄요. 학생회장이 필요하다고 생각될 경우 시행할 수 있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llowor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것을 하기위한방법은 무엇이있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라비안나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부분은 어찌하실건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라비안나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