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교에 더이상 24시간 프린트 가능한 곳은 없나요?
평범한삶추구
- 2014.11.21. 00:29
- 1752
예전에 중도 뒷문처럼
야간에도 인쇄가능한곳은 이제없나요?
수십쪽짜리 보고서 볼려고 스크롤질 하니까 좀 힘드네여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까운 곳에 자취하는 친구나 긱사 친구에게 부탁하곤 했죠.
문창도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요즘은 야간 통제를 하는 모양이더라고요.
학생회는 하면 그냥 들여보내주기는 하지만.
각 단대마다 통제가 어느정도까지 이루어지는지가 다르기는 하지만 건물마다 프린터가 최소 1개씩은 있을 겁니다.
문창도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요즘은 야간 통제를 하는 모양이더라고요.
학생회는 하면 그냥 들여보내주기는 하지만.
각 단대마다 통제가 어느정도까지 이루어지는지가 다르기는 하지만 건물마다 프린터가 최소 1개씩은 있을 겁니다.
0
0
고양이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양이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누구에게나 개방된 곳은 없는거같네요 답변감사합니다!
0
0
평범한삶추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평범한삶추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과방에 프린트한대쯤있지않나요? 동방이나.
0
0
시큼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큼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뒷문ㅠㅠㅠ 추억돋네요ㅜㅜㅜㅜㅠㅠㅠㅠㅠ
0
0
afpr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fpr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 예전 중도 뒷문... 추억이네요..ㅋㅋ;;
전소도 24시되면 문 닫아서 없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