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운죽정ㅇ ㅔ 텀블러도 팔던데 혹 가격어찌되는지 아는분 있나요?
thomas
- 2014.11.21. 13:04
- 3211
어제가서 보기만 하고 나왔는데
엔젤 이런데 텀블러 랑 모양 완전 똑같고
거기에 부산대 로고만 해놨던데..
가격 저렴하면 구매할 의향이있어서요
얼마정도 할까용 ??
엔젤 이런데 텀블러 랑 모양 완전 똑같고
거기에 부산대 로고만 해놨던데..
가격 저렴하면 구매할 의향이있어서요
얼마정도 할까용 ??
권한이 없습니다.
텀블러 아직 가격책정 안돼잇을걸요??
0
0
유로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로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로파
아하 ㅜㅜ 저렴하게나오면 좋겠네요 ㅜㅜ감사합니다
0
0
thom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om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homas
종류별로 7400 7800 8000 12000 13000 15000 16000 19000 으로 책정됬네요
0
0
유로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로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로파
오 !! 직접가셔서 보신거에요??!
0
0
thom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om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homas
네에... 제가 여기서 일해서 ㅎㅎㅎ
0
0
유로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로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로파
와우 ㅋㅋ 감사합니다!!!
0
0
thom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om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