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선거홍보
묵직이
- 2014.11.21. 14:18
- 693
정치인처럼 옷 맞춰입고 노래틀고 춤추고 하지말고 그시간에 환경미화 같은 활동같은 건설적인 일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ㅋ 도로에서 춤추시는분들한테 너무 무리한 요구인듯
1
2
박일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박일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침;;
0
2
비렁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렁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 반대를 위한 반대고 비아냥이죠
대선때도 선거차 같은거 다 없애고 아무것도 하지말고 봉사활동 환경정화활동만 하라고 신문고에 건의해보시죠?
대선때도 선거차 같은거 다 없애고 아무것도 하지말고 봉사활동 환경정화활동만 하라고 신문고에 건의해보시죠?
2
1
새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잎
솔직히 이글이 왜비아냥이죠? 어디에도 비아냥거리는어조도없고 내용도 건설적인걸하는게어떻겠느냐는 합리적인 내용인데.. 서울시장박원순씨도 유세차 노래 사용안하고 당선된 사례도있어서 글쓴이도 현실성,진정성갖고쓰는글인것같은데요
0
1
Ijustneed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justneedU
님 글 읽고 다시 천천히 읽어보니 제가 좀 성급했네요 제가 좀 막혀있었던것 같습니다
2
0
새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잎
네.. 의견수용 보기좋으네요^^
0
0
Ijustneed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자도 참 좋은 방법이네요!!쓰레기도 많고 많고ㅠㅠ학우들 상대로 길에 쓰레기 버리지말자는 캠페인도 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ㅎ
그런데 선거하는지도 잘 모르는 학우들이 많을테니 저렇게 눈에 잘 띄는 선거홍보도 함께 해야한다고 생각해요ㅎ
그런데 선거하는지도 잘 모르는 학우들이 많을테니 저렇게 눈에 잘 띄는 선거홍보도 함께 해야한다고 생각해요ㅎ
2
0
므라카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므라카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