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약대 공대 법대 간호대는 후보가 없나요?(제곧내)
효원IN
- 2014.11.21. 18:19
- 1255
출마한 선본이 없는 것 같네요.?
다른 단대는 한팀 이상씩은 나온 것 같은데..
이 단대들은 누가 출마했다는 걸 들어본적이 없는 것 같네요.
약/공/법/간 학우분들 가르쳐주세여~~
권한이 없습니다.
공대는 아직 없네여;;
0
0
짱짱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짱짱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짱짱잰
후보자등록기간이 끝났으니 공대는 내년 3월에 재선거를 하거나 비대위 체제로 가겠군요..
0
0
효원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효원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호대는 있어요~
0
0
말리어네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리어네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호대는있습니다~
0
0
lucy953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ucy953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