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짱짱잰
- 2014.11.21. 23:33
- 1733
.
권한이 없습니다.
법적 어떻게 되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밤에 조용히 하시는게 좋으실듯.. 아마 주인이 시끄러워서도 있겠지만.. 주변 다른호수에 사는 학생들의 건의에 의한것일 확률이 높네요. 계약해지하실 생각보단 왠만하면 집에서 친구들 몰고와서 밤늦게 시끄러운일은 안만드시는게 더 좋지않을까 싶네요. 어딜가나 밤늦게 시끄러우면 혼나고 인상찌푸려지는건 같으니..
0
0
말파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파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파이트
그러니까 만약에 법적으로어떻게되냐가제질문입니다..
0
0
짱짱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짱짱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왜 언젠가 본 글인데, 주인없어 보이는 통닭트럭에서 통닭꺼내려다가 손 데이고 철봉 부셔놓고서는 손님이 통닭을 꺼내게 했다는 여자의 글이 생각나네요. 거의 남자버전. 왜요, 법적으로 불가능한 일이면 배째라 하고 시끄럽게 하시려구요? 잘못한 일이라면 잘못을 인정하셔야죠.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 아닙니까.
3
0
베짱이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베짱이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의 댓글들에 동감.
0
0
반짞빤짞별고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짞빤짞별고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취방이 술집입니까? 옆집 사람들 잠못자는 것도 좀 생각해 주십시오
0
0
회전목마의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회전목마의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전목마의밤
제가 뭐 죽자고 시끄럽게떠들면서 먹는것도아니고 그냥 집에서 한잔씩하면서 개인적인얘기도하고 그러는데. 저도 나름대로 피해안가게 방문 창문들 꼭 닫고 적당히 얘기만하면서 마시구요 앞집 옆집 아무도 시끄럽다고안그러는데 아랫집만 하도 시끄럽다고해서 저도 짜증은납니다만ㅎ
0
0
짱짱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짱짱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적문제 아무것도 없어요 그냥 계약해지당하면 보증금 들고 나가시면 됩니다~~
0
0
배뚱배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뚱배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뚱배뚱
그럼남은개월의 월세는어떡하나요??
0
0
짱짱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짱짱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짱짱잰
계약서 보시면 있을텐데..
0
0
배뚱배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뚱배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뚱배뚱
흠흠 감사합니다!
0
0
짱짱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짱짱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