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총학생회장 후보의 발언과 그 모순
思惟
- 2014.11.22. 06:01
- 3625
첨부(2)
총학생회장 후보의 발언을 계속 살펴보니 그의 진의가 의심스럽다는 판단이 듭니다.
제 댓글에 답변으로
1)"학생 다수가 반대하는 조직을 할 마음은 전혀 없다."
한대련 찬반 투표를 하자는 의견에
2) "학생 다수가 모르는 한대련에 대한 투표는 의미가 없으므로 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다른 글에선
3) "학우분들의 의견을 수렴해서 정치활동을 할 것이다."
라고 하시는데 세가지 말에 모순이 있어 보이니 않나요?
학생분들 의견 수렴한다고 말하곤 한대련 찬반 총투표하자는 의견은 본인 자의로 판단하고 곤란하다고 하시네요.
자기 생각이 확고하지 못하고 그저 하나의 답변들에만 구실 좋게 얘기하다보니, 그 말들이 서로 꼬리를 물게 된 상황인데... 자신의 속내를 확실히 밝혀주시길 바랍니다.
p.s-본인 입맛대로 답변하지 마시고 댓글들에도 답변 하시기 바랍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너무 논리적이라서 저라도 답변하기 싫을듯 하네요
4
0
이미존재하는닉내임입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미존재하는닉내임입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존재하는닉내임입니다
할말이 없는 걸까요??
0
0
思惟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思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思惟
정치활동은 해야겠고 그렇다고 응하자니 위험부담이크니 너네들은 씨부려라 어차피 정치활동 빼면 총학생회장 나가지도 않는다. 뭐 이정도 ?
0
0
이미존재하는닉내임입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미존재하는닉내임입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