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중도 스터디룸 예약해야만 사용가능한가요??
수차와원자로
- 2014.11.22. 10:53
- 1489
오늘 스터디룸좀 사용하고싶은데
예약해야만 사용가능한가요??
그리고 예약제로만 시행된다면
어디다 예약접수를 할수있나요? ㅎㅎ
예약해야만 사용가능한가요??
그리고 예약제로만 시행된다면
어디다 예약접수를 할수있나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부대도서관 사이트요
0
0
지렁치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렁치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예약해야해요
0
0
들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들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pulip.pusan.ac.kr/studyroom/Main.ax
기기
기기
0
0
아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일전에 해야함 12시 되자마자 쟁탈전
0
0
꾸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