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무지몽매한 대학생은 없습니다
샌드위치
- 2014.11.22. 22:42
- 1184
한대련 가입에 찬성하는 학우도
한대련 가입 지속여부 총투표를 원하는 학우도
총학의 정치적 활동에 찬성하는 학우도
총학의 정치적 활동을 반대하는 학우도
모두 같은 대학생이며 각자의 주관과 경험을 통한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어느 한쪽을 무지하기 때문에 상식적인 판단을 하고있지 못하다고 몰아붙인다면 반감만 생기겠지요
물론 그 무지함을 얘기하는 쪽을 선본으로 몰아붙이는 것도 문제가 있습니다^^;
하지만 현 선본이 계속 선거게의 상당한 학우들처럼 일반 학우들의 무지함을 얘기하며 자신들의 결정과 홍보에 따르라고 한다면 지성인으로서의 올바른 태도는 아닙니다.
제가 선본에 원하는 건 별 거 없습니다.
선본의 답변과 선거게의 상당한 학우들로부터 느껴지는 '대다수의 학우는 무지하다' 프레임에 질렸습니다.
부산대의 2만 학우들 하나하나를 정후보, 부후보와 동일한 대학생, 동일한 지성인으로서 대우해 주십시오.
한대련 가입 지속여부 총투표를 원하는 학우도
총학의 정치적 활동에 찬성하는 학우도
총학의 정치적 활동을 반대하는 학우도
모두 같은 대학생이며 각자의 주관과 경험을 통한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어느 한쪽을 무지하기 때문에 상식적인 판단을 하고있지 못하다고 몰아붙인다면 반감만 생기겠지요
물론 그 무지함을 얘기하는 쪽을 선본으로 몰아붙이는 것도 문제가 있습니다^^;
하지만 현 선본이 계속 선거게의 상당한 학우들처럼 일반 학우들의 무지함을 얘기하며 자신들의 결정과 홍보에 따르라고 한다면 지성인으로서의 올바른 태도는 아닙니다.
제가 선본에 원하는 건 별 거 없습니다.
선본의 답변과 선거게의 상당한 학우들로부터 느껴지는 '대다수의 학우는 무지하다' 프레임에 질렸습니다.
부산대의 2만 학우들 하나하나를 정후보, 부후보와 동일한 대학생, 동일한 지성인으로서 대우해 주십시오.
권한이 없습니다.
0
4
아라비안나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라비안나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라비안나이트
반대를 위한 반대는 선본에서 가뿐히 무시하면 되는 얘기라고 생각합니다(..)
글을 자세히 읽어보면 아시겠지만, 이건 선본에 요청하는 글에 가까워요.
글을 자세히 읽어보면 아시겠지만, 이건 선본에 요청하는 글에 가까워요.
0
0
샌드위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샌드위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샌드위치
반대를 위한 반대에 낚이는 사람들이 있으니 문제.....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구요 ㅠ
0
0
새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라비안나이트
그런데 학생들이 무지하다는 것을 근거로 내세운 선본측이 그 주장 이후로 계속 침묵하고 있으니 게시판이 달궈지는 것 아니겠습니까?
0
0
후르츠파파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르츠파파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력히 추천합니다!!!
0
0
Ijustneed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천합니다. 동의합니다.
0
0
나르시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르시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대를위한 반대는 아닙니다
그저 부산대를 위하지않고 당의 앵무새가 되는 선본은 반대할 뿐입니다
그저 부산대를 위하지않고 당의 앵무새가 되는 선본은 반대할 뿐입니다
0
0
나이스체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이스체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반대를 위한 반대의자세도 고칠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 양쪽에 다 고칠 문제점들은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