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반대표가옳은가포기가옳은가
아싸리
- 2014.11.23. 02:19
- 1027
진짜답변다는거보니까
답이없네요
자주확인하고다읽어봤는데
자기가하고싶은말만하고
다같은부대생인데
소통이라면서통보?이런게느껴지네요
반대를하는게낫나요?
아님투표에참여하지말아요?
어찌어른들나쁜것만닮나요?
우리나라참좋은나라군요ㅋ
답이없네요
자주확인하고다읽어봤는데
자기가하고싶은말만하고
다같은부대생인데
소통이라면서통보?이런게느껴지네요
반대를하는게낫나요?
아님투표에참여하지말아요?
어찌어른들나쁜것만닮나요?
우리나라참좋은나라군요ㅋ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총학 무시합니다
뽑혀도 무시합니다
일은 잘하니 뽑혀도 악화될 건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