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주말이라는 시간 내내 답변을 안하시네요.
思惟
- 2014.11.23. 08:02
- 1364
24시간 내내 바쁘진 않았을텐데 말이죠.
이정도면 게시판에 관심이 없으신거라 봐도 무방한가요?
이정도면 게시판에 관심이 없으신거라 봐도 무방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주5일제 하신답니다
2
0
후르츠파파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르츠파파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르츠파파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댓글에 설레서 들어왔다 빵터졌네요ㅋㅋㅋ
아 댓글에 설레서 들어왔다 빵터졌네요ㅋㅋㅋ
0
0
思惟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思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구한날 춤추더니 진빠져서 쉬고있답니다
0
0
뿌리깊은잡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리깊은잡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주말은...
0
0
glassglas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assgla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lassglass
주말에 게시판 글 한번 읽어 달라는게 무리한 부탁인가요??
0
0
思惟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思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思惟
저 같은 경우엔 주중엔 빡세게 살다가도 주말되면 다 내려놓고 그냥 속세를 떠나고 싶거든요.
그래서 제가 보기엔 잘 모르겠는데 님처럼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그래서 제가 보기엔 잘 모르겠는데 님처럼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0
0
glassglas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assgla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lassglass
선거홍보기간은 단기간에 승부를 보는 행동이고
삶의 철학은 장기간에 걸친 행동이라 생각합니다.
비유를 들자면 100m 달리기와 42.195km의 마라톤의 차이겠죠.
짧은 선거기간동안 소통을 위해 노력해주는게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0
0
思惟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思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思惟
맞는 말씀입니다. 저도 비판을 하는 님을 나쁘게 생각하진 않고 맞는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저처럼 크게 문제삼지 않는 사람도 있다는 정도?
그냥 저처럼 크게 문제삼지 않는 사람도 있다는 정도?
0
0
glassglas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assgla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lassglass
제가 옳고 유리유리님이 틀리다는게 아니였고 제 의도는 이렇다라는걸 말씀드린 정도?
0
0
思惟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思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思惟
유리!
0
0
glassglas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assgla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lassglass
저기...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ㅋㅋㅋㅋㅋ
0
0
思惟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思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