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한달원룸 빌리는기 쉽나요?
베짱이2
- 2014.11.23. 17:16
- 4041
개강까지 부산에 있어야 하는데
2월달에 기숙사를 나가야 해서...
한달은 좀 힘든가요? 아님 1월부터해서 두달은 어떤가요?
2월달에 기숙사를 나가야 해서...
한달은 좀 힘든가요? 아님 1월부터해서 두달은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매우 힘들어요 거의 불가능
0
0
잘있어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있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입생들 방구한다고 피크일텐데 한두달은 원룸은 절대 안되고.. 방학동안 혹은 계절 이후~개강까지 짧게 쓰던 방 양도하시는 분들 찾으시면 될듯하네요
0
0
HotB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tB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2 월 살 방 있어요
삼정그린코아에요
관심있으시면 댓글주세요
삼정그린코아에요
관심있으시면 댓글주세요
0
0
보았나이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았나이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았나이다
쪽지드렸어요~
0
0
베짱이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베짱이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