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내일까지 공정선거 지킴이를 받습니다! 많은분들의 참가 부탁드립니다!
레디액션총학생회
- 2014.11.23. 23:50
- 993
공정선거 지킴이! 내일까지 많이 신청 받으니까 다들 꼭 참고 해 주시구요!
내일 교육시간을 더 늘려서,
12시, 13시 30분, 15시, 16시 반, 18시 교육을 진행합니다!
혹시나 신청 안하신분도 여기 교육만 들으면 신청 가능하니깐 꼭 다들
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ㅎㅎ
그리고...내일 교육은 총학생회 카페에서 진행되는데요,
그러다보니 사용이 다소제한적일 수 잇는것. 양해 부탁드립니다ㅜ
권한이 없습니다.
레디액션총학생회 Lv. 9
9%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