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지도교수 상담 질문드려도 될까요
투케이스
- 2014.11.24. 12:15
- 4396
제대하고 복학하니까 지도교수 상담이라는게 생겼더라구요..문제는 제 지도교수님이 공지사항에 상담가능 시간 공지해놓으신게 전부 제 수업시간에 걸리네요...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되는지... 그냥 메일하면 상담한걸로 쳐주시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반짞빤짞별고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짞빤짞별고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짞빤짞별고래.
아 말씀 듣고보니 그러는게 더 맞는거 같군요. ㅋㅋ 질문해보길 잘했네요 감사합니다!
0
0
투케이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투케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일로 상담 진행하는 교수님도 있으니까 일단 메일보내는게 나을거에요~
0
0
야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들이 공지해둔 시간에만 딱 상담가능하신게 아닌 경우가 많아요 저도 강의시간 다 겹쳐서 메일로 말씀드리고 다른 시간에 가능하시냐고 여쭤봤어요 그래서 다른 시간에 상담잡고 했습니다ㅎㅎ안된다면 반짞빤짞별고래님 말씀대로....ㅜㅠ
0
0
eocndtkfw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cndtkfw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겹치는 수업 시간 교수님한테는 사정 말씀드려서 수업시간에 잠시 다녀오는게 맞는게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