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내일 8시 ktx 서울행 동반석 1자리 있어요!
떼오도르
- 2014.11.24. 14:07
- 1387
혹시 내일 서울 가신분 계신가요?
같이 동반석 가실분 있으시면 좋겠네요
부산발 서울행 8시전후입니다.
같이 동반석 가실분 있으시면 좋겠네요
부산발 서울행 8시전후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공일공 4.6.2.1 6.5.7.6. 연락주세요
0
0
떼오도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떼오도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확한 시간(오전, 오후)이랑 가격이 궁금합니다.
0
0
할라피뇨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라피뇨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라피뇨맛
7:55분이나 8:30중에 고려중입니다
0
0
떼오도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떼오도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전이구요
0
0
떼오도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떼오도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만오천원입니다
0
0
떼오도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떼오도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