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종교인 과세
레몬즙
- 2014.11.24. 15:36
- 796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100&sid2=269&oid=001&aid=0007263690
불교와 천주교는 과세를 내는 것에 대해 찬성하는데 일부 기독교는 이에 대해 반대한다는 내용입니다
제가 알고 있기로는 이 셋 종교 중에 지금 과세를 내고 있는 곳은 천주교 뿐인걸로 알고있는데 초기에 왜 불교와 기독교는 안 내게 되었는지 그 배경과 지금 기독교가 과세를 내는 것에 대해 반대하는데 그 이유가 무엇인지 입장이 궁금합니다!
불교와 천주교는 과세를 내는 것에 대해 찬성하는데 일부 기독교는 이에 대해 반대한다는 내용입니다
제가 알고 있기로는 이 셋 종교 중에 지금 과세를 내고 있는 곳은 천주교 뿐인걸로 알고있는데 초기에 왜 불교와 기독교는 안 내게 되었는지 그 배경과 지금 기독교가 과세를 내는 것에 대해 반대하는데 그 이유가 무엇인지 입장이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안녕피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녕피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독교 "일부"는 돈벌이를 위한 종교니까 그렇겠죠
0
0
멕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멕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독교는 목사 개인의 재산을 축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자식을 가지고 있고요.
0
0
계릴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계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주교는 자발적으로 내는걸로 압니다
그리고 기독교x → 개신교 o
기독교는 개신교와 천주교 모두 부르는말입니다
그리고 기독교x → 개신교 o
기독교는 개신교와 천주교 모두 부르는말입니다
0
0
지나가던공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나가던공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 조계종도 머 과세안되도 자발적으로 세금신고해서 내는거같던데 아닌가요?
0
0
bluetor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lueto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러면 불교와 기독교는 일체 과세가 없는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