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제이슨정 교수님 실영 수업 들어보신분?
도베르만
- 2014.11.24. 16:07
- 1578
제이슨정 교수님 분반인데 제가 중간고사를 fail성적을 받았습니다. 교수님이 fail 성적을 받은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신다며 과제를 내주셨는데 그 과제는 물론 해갔습니다. 그 외에도 과제나 출석, CBT응시는 다 한 상태에서 F는 뜨지 않겠죠? 수업 들으신분 있으시면 답변부탁 드립니다 꼭 패스를 해야 돼서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쁠은안나오고 에이나오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