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노트북 다들 어떤거 쓰시나요:
- 2014.11.24. 19:08
- 3086
집에 컴퓨터 맛이가서 하나 장만하려고 하는데
내년부터 자취를 할 수도 있어서요..
노트북 사려고 하는데 어떤게 괜찮을까요??
들고다니지는 않을거 같고 문서작업하고 피파 돌아갈 정도 사양이면 괜찮을 거 같은데..
하이마트에서 100만원대 추천해주시던데.. 으으으... 좋긴하던데 그정도 사양까지 필요할까 싶고
가성비 좋은 노트북 어디 없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이할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yster20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z.KpfwVIIIMaus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z.KpfwVIIIMa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마른제레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뚜루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르부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간의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오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베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랜드마크건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이스샷]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로 저도 윗분처럼 델 씁니다.
저는 그래픽을 다뤄서 사양이 좀 높은데 114만원 3년전에 구매헀고 여전히 고스펙이죠.
하이마트. 삼성, 엘지는 우리나라에서는 깡패같이 돈을 뜯어내니 저는 비추여.
델도 AS 시스템 잘만 이해하면 쓸만해요.
차라리, 삼성, 엘지 이런거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런거 구매대행으로 외국서 사오는게 훨씬 싸고 좋은거 살수도 있을걸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큰막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있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렁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샐러드파스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S 삼성,LG
인 것 같아요
빗자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