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실영과제 비디오촬영해오라는거 폰으로 찍음 되나여??
실영실영
- 2014.11.24. 19:22
- 1489
실영듣는데 과제를 비디오로 찍어서 오라고 하시던데
그냥 폰으로 찍으면 되는건가요??
해보니까 화질도 안좋고 목소리도 잘 안들리던데 ㅠㅠㅠ
과제안하면 F받겠져?
진짜 하기싫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폰으로찍고편집하면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