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비오는날 조용한 노래 추천좀요
- 2014.11.24. 19:56
- 2512
커피마시면서 들을만한 조용한 노래 추천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월의루미나리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존박 - falling / 철부지
Eric benet - the last time / hurricane
Oasis - dont look back in anger
리쌍 - 사람들은 모두 변하나봐 /리쌍부르스
노을 - 잊혀진다는거
등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란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z.KpfwVIIIMaus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z.KpfwVIIIMa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하고싶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온사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시사상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때리기세시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思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롱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iver
니가 싫어
미운나
just two of us
윤종신
고요
말꼬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리템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북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z.KpfwVIIIMaus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z.KpfwVIIIMa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ddi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덴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kia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k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GO-WRAPPIN - 老いぼれ犬の口笛
EGO-WRAPPIN - 色彩のブルース
일본거라고 의심하지 마시고 들어보시길 딱 좋습니다. 참고로 재즈그룹입니다.
보컬이 좋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큰막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앙앙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재인 Rainy day
10cm 스토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dria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전조아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카푸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롤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