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혹시 발 다쳐서 발톱 안에 피 고여보신적 있으신분 계신가요???
집에가고싶다
- 2014.11.24. 22:59
- 9452
제 엄지 발가락이 지금 그런데 미치겠내요ㅠ
피가 잘 안멈춰요ㅠ
이거 어떤 병원으로 가야 하나요???
피부과 vs 정형외과 vs 외과 인것 같은데....
그리고 학교 앞 병원도 추천해 주세요ㅠ
학교앞에 피부과 있던데 여드름 치료하고 그런것 하는거 같던데
이런것도 봐 주나요???
피가 잘 안멈춰요ㅠ
이거 어떤 병원으로 가야 하나요???
피부과 vs 정형외과 vs 외과 인것 같은데....
그리고 학교 앞 병원도 추천해 주세요ㅠ
학교앞에 피부과 있던데 여드름 치료하고 그런것 하는거 같던데
이런것도 봐 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정형외과가셔야해요ㅎㅎ
0
0
사랑하고시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하고시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 롯데마트옆. 박정형외고ㅏ 추천
0
0
asurad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urad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약국에 니들 파는지 모르겠는데 니들 하나 사셔가지고 (새 니들은 멸균된 제품입니다)
발톱 위에 살살 계속 돌려주면 발톱에 구멍 나면서 고인피 빠져요.
의무병할 때 군의관님이 그렇게 해서 애들 피 빼주고 그랫음
나중엔 저도 애들한테 해줫는데 좋음ㅎㅎ 살살해야하는게 잘못하면 밑에 살 건드리면 망하니까
천천히 조절하는 게 필요하져
발톱 위에 살살 계속 돌려주면 발톱에 구멍 나면서 고인피 빠져요.
의무병할 때 군의관님이 그렇게 해서 애들 피 빼주고 그랫음
나중엔 저도 애들한테 해줫는데 좋음ㅎㅎ 살살해야하는게 잘못하면 밑에 살 건드리면 망하니까
천천히 조절하는 게 필요하져
0
0
멍청한댕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형외과 가야됩니다. // 피 빨리 안빼면 더 아프니까 살균소독해서 바늘이라도 찔러서 피를 빼세요
피 안빼면 계속 피는 나오고 나갈곳은 없으니 발톱만 들려서 진짜 아픕니다. // 잘못 관리하면 염증이 생겨서 발톱 자라는 부분이 망가지면 차후에 발톱도 모양 이상하고 심하면 아예 발톱이 나지 않게 될 수도 있습니다.
피 안빼면 계속 피는 나오고 나갈곳은 없으니 발톱만 들려서 진짜 아픕니다. // 잘못 관리하면 염증이 생겨서 발톱 자라는 부분이 망가지면 차후에 발톱도 모양 이상하고 심하면 아예 발톱이 나지 않게 될 수도 있습니다.
0
0
숭기당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숭기당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숭기당권
정형외과 가서 처음에 발톱에 구멍내서 피 뺐다가
안되서 결국 발톱 뽑았습니다ㅠ
여기에 대해서 잘 아시는것 같은데
저 어떻게 되는건가요???
몇일동안 씻지 못하는지 얼마동안 아픈지
얼마동안 걸어다니면 안되는지 아시나요???
안되서 결국 발톱 뽑았습니다ㅠ
여기에 대해서 잘 아시는것 같은데
저 어떻게 되는건가요???
몇일동안 씻지 못하는지 얼마동안 아픈지
얼마동안 걸어다니면 안되는지 아시나요???
0
0
집에가고싶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집에가고싶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가고싶다
한 일-이주는 붕대풀지말고있고, 옅은 발톱(이라기보단 민감한 굳은살)이 발톱부분 전체에 나오면 위생관리 조금씩 하시면됩니다. 일주일은 걷는거 뛰는거 자제해주시고, 이 기간에 물맞으시면 절대 안됩니다. 진물나오는거 가득차면 의사한테 물어보고 병원에서 빼주십쇼. 대부분 옅은 발톱이 나오면 그때부턴 슬슬 걸어도 안아픕니다.
0
0
숭기당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숭기당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숭기당권
감사합니다ㅎㅎ
한 일주일 이상 병원 매일 오라는데 걱정이내요ㅠ
오늘 병원가 보니깐 진물이 엄청 나왔더라고요ㅠ
이제 시험도 쳐야하는데 장전역까지 매일 가야해서ㅠ
지금 랩 칭칭감고 샤워하는데
이정도는 괜찮겠죠???
한 일주일 이상 병원 매일 오라는데 걱정이내요ㅠ
오늘 병원가 보니깐 진물이 엄청 나왔더라고요ㅠ
이제 시험도 쳐야하는데 장전역까지 매일 가야해서ㅠ
지금 랩 칭칭감고 샤워하는데
이정도는 괜찮겠죠???
0
0
집에가고싶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집에가고싶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서하지마세요 병원가시면 쇠막대뜨겁게해서
발톱에구멍내주는데 고인피가나와요
발톱이라서통증없으니까걱정말고가세요
발톱에구멍내주는데 고인피가나와요
발톱이라서통증없으니까걱정말고가세요
0
0
해모글로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모글로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