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후불교통카드
supreme100
- 2014.11.24. 23:36
- 2718
후불교통카드쓰는데 지하철쓸때 요금밑에 나오는 누적? 금액이 지금까지 쓴금액인가요? 맞는거같기도 하면서 나중에 보면 쓴것보다 훨씬 많이 나온 느낌....
권한이 없습니다.
넴
0
0
열매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열매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넴
0
0
yo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카드 홈페이지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쓴금액보다 훨씬 많이찍히네요..
0
0
supreme10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preme1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진짜요??
0
0
뿌리깊은잡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리깊은잡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확인해보셔요.. 전 이상하게만 생각하고 몇달째저렇게 내다가 오늘 찍힌금액보고는 내일전화해보려고요 후불교통카드 과다청구 환불? 이런게 많더라구요
0
0
supreme10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preme1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upreme100
어떻게 확인하면 되나요?
0
0
lucy953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ucy953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ucy9539
지하철찍어보신금액이랑 카드사홈피에 교통카드이용금액이랑 비교해보셔요 ㅋㅋ
0
0
supreme10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preme1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금청구되는 날이랑 금액리셋되는 날이 달라서 그런거아닌가요..?
0
0
정월의루미나리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월의루미나리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다기엔 너무 많이뜨던데요...ㅠㅠ
0
0
supreme10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preme1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뜨는거랑 청구되는거랑도 또 다르던데ㅠㅠㅠ
0
0
겨어여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겨어여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