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수 10시 30분 인지심리학 최민경교수님 분반이신 분들!
핫초코그란데
- 2014.11.25. 09:59
- 1136
학기말 과제로 있는 리포트 제출 날짜가 따로 공지된 적이 있나요?ㅠㅠ 아니면 기말고사때 내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직 공지안하신거 같아요ㅠ혹시 주제는 어떤건지 아시나요?
0
0
꼼데루이베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꼼데루이베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꼼데루이베네
주제는 서론 피피티에 나와있더라구요!
0
0
핫초코그란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핫초코그란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쭤봤는데 아마 기말쯤 내라고 하셨던거 같아요~!혹시 아니라면 다른분이 말씀해주세요ㅜ
0
0
CN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N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일로 여쭤봤는데 기말고사 당일까지 라고만 하셨어요!
0
0
crocodile0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rocodile0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rocodile07
감사합니다!
0
0
핫초코그란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핫초코그란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