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투표 안되네요
푸른고등어2
- 2014.11.25. 11:23
- 1718
투표서버를 따로운영하나요.. 투표하려고삼십분기다렸는데 문제해결이안되네요 투표율 바닥칠듯하네요 총학이 운영하는건지는모르겠지만 좀전에제앞분도 방금전아지면안된따고그랬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공정선거지킴이도우미하는데 교육들을때 업체를 따로 불러서 한다고 하시던데요?? 투표안되는 문제는 학교본부측에서 업체에 자료를 잘못넘겨서 그럴수도있고 서버 문제일수도있대요 ㅠ
0
0
하늘을날다떨어진귀요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늘을날다떨어진귀요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가요 ㅜ다시 또 가봐야겠네요
0
0
푸른고등어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고등어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정선거 의심되네....
0
0
electronicsho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lectronicsho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