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운죽정 북카페는 전체적으로 별로네요
마마
- 2014.11.26. 12:17
- 3524
북카페인데 책은 2층에있는건가요..
그리고 북카페라면서 노래소리 너무 크고
자리도 엄청 불편해요
의자가 너무 낮거나 높아서 편한자세가 안나오네요
대학생들을 타깃으로 만들었으면 공부하러 오는 학생들도 많을텐데 잠깐 앉았는데 등 아파요
뒤에 앉음사람도 등 굽히고 공부하고있네요
리모델링 전하고 시설도 전혀 바뀐게 없는데 도대체 내가 낸 등록금을 왜 이런데 썼는지 모르겠네요.
외관이나 내부나 크게 바뀐게 없어요ㅠ뭐지?
맛없다고 소문도 벌써 나고 접근성 빼고는 다른 카페들보다 전혀 나은게 없어요. 가격대도 개인카페나 이디야보다 조금 비싼 정도고~ 바로 근처라서 자주 올라 했는데 수업 방해 하면서 시끄럽게 공사한게 이런 결과라 많이 아쉽네요
저만 불편하고 별론가요
그리고 북카페라면서 노래소리 너무 크고
자리도 엄청 불편해요
의자가 너무 낮거나 높아서 편한자세가 안나오네요
대학생들을 타깃으로 만들었으면 공부하러 오는 학생들도 많을텐데 잠깐 앉았는데 등 아파요
뒤에 앉음사람도 등 굽히고 공부하고있네요
리모델링 전하고 시설도 전혀 바뀐게 없는데 도대체 내가 낸 등록금을 왜 이런데 썼는지 모르겠네요.
외관이나 내부나 크게 바뀐게 없어요ㅠ뭐지?
맛없다고 소문도 벌써 나고 접근성 빼고는 다른 카페들보다 전혀 나은게 없어요. 가격대도 개인카페나 이디야보다 조금 비싼 정도고~ 바로 근처라서 자주 올라 했는데 수업 방해 하면서 시끄럽게 공사한게 이런 결과라 많이 아쉽네요
저만 불편하고 별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론 접근성이 다른 단점 다 커버치던데요
0
0
FlowChanne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lowChanne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lowChannel
접근성은 최고죠 근데 구정문 바로 앞에 카페있는데 3분 더 걷는게 나은듯 ㅠ
0
0
마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맛은 별로입니다.. 거의 커빌급이에요.그리고 북카페가아니던데요..책은 한권도없어요. 홍보도 북카페라고 안하는거같던데 누군가 손님인가 잘모르고 북카페라고한게와전된듯? 의자는 1층은 괜찮던데 공부목적으론별로고 대화목적으론좋더군용 2층은.. 난방이잘안되서.. 휑함.. 그리고 2층테라스.. 의자진짜 별로던데요 5분만앉아있음 엉덩이배길것같이 생겼어요. 직접보신분들만아실듯.. 제생각인데 의자는 일부러좋은거안쓴거같아요. 회전율이높아야되니..가격대는 이디야보단 쌀텐데..3000원 넘어가는메뉴가 잘없던거같던데아닌가요^^;; 여튼 노랫소리도 좀 큼. 근데크다기보다.. 발랄한 대중가요라그런지 공부하러오는사람한텐 안맞는듯. 결론은 공부하러가는곳아니고 수다떨러갈만한곳입니다~ 1인석도 없던데용.. 그리고.. 사실 커피맛은 커피콩이 결정하는걸로압니다. 초짜알바가내린커피라도 스타벅스 콩다방껀 항상 맛있는이유가그것. 학교내카페테리아에 그만한 원두를바라는게무리지요. 어느대학교를가도 캠퍼스내 카페는 커피맛은 기대하기힘듭니다. 제가가본 캠퍼스카페중엔 운죽정이면 상급입니다.
0
0
Ijustneed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justnee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justneedU
홍보도 북카페라 했고 들어가시면 카운터에 book cafe라 적혀있어요! 전 공부하러 간건 아니고 북카페라해서 궁금해서 쉬러 간건데 말만 북카페고 일반 카페였네요. 북카페랑 일반카페는 엄연히 다르니까요. 수다떨러 가기에는 나쁘진 않은거같아요. 제가 느끼기에는 노랫소리는 들어가자마자 다른카페에 비해 컸어요. 가격대가 비싼 건 아니지만 이디야나 그 어쩌고 프레소? 거기 가격대보단 아주조금 비싼게 맞아요! 스벅이나 카페베네 이런거에 비해 훨씬 저렴하고요
그리고 카페가 굉장히 커서 휑하긴하죠 ㅋㅋ
0
0
마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는 근처 도서관에서 수다는 운죽정에서
1
0
이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북카페라는 소리를 어디서 듣고 갔는데 책은 없더라고요...2층만 가봤는데 테라스쪽 좌석 별로인 것도 맞구요.... 딱히 찾아갈 만 한 곳은 아닌 것 같네요.
0
0
말라비틀어진고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라비틀어진고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기억으론 넉터옆으로 지나갈때 보이는 간판인가 현수막에 북카페라고 적혀있던데용?
0
0
시큼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큼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