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오늘 프레임 무료영화상영
wildarm
- 2014.11.27. 05:09
- 1439
4시반 렛미인
7시 브리짓존스의 일기
둘 다 제가 안 본 영화라 보고 싶네요
같이 보러 가실 분 찾아요
작년에 혼자 가니깐 되게 뻘줌하더라구요 ㅎㅎ;
생각 있으신 분은
010 5023 6022로 연락주세요~
7시 브리짓존스의 일기
둘 다 제가 안 본 영화라 보고 싶네요
같이 보러 가실 분 찾아요
작년에 혼자 가니깐 되게 뻘줌하더라구요 ㅎㅎ;
생각 있으신 분은
010 5023 6022로 연락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 친구도 어제 혼자 보러 갔는데 상품 나눠주고 회장분께서도 재밌게 진행하셨대요!!ㅋㅋㅋㅋ
0
0
뿌우잉쀼우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우잉쀼우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제 보고왔는데 경품으로 ost시디도 주던뎅
0
0
와리와리와리1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와리와리와리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어디서 하나요??
0
0
휘후호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휘후호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휘후호우
제이스퀘어요
0
0
wildar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ildar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